나의 첫 자바프로그램 단어암기장

컴퓨터/Java 2012. 11. 8. 00:53

음 그러니까 내가 갓 자바를 배우고 처음으로 동아리에서 과제를 내주었다.

게임을 만들어오라고 !! 처음엔 산성비같은 게임을 만들어보려했는데 어찌어찌 하다보니까 단어 암기장을 만들어버렸다.... 지금 열어보니까 정말 버그 투성이다. ㅋㅋㅋㅋ

클래스 관리도 제대로 안되있고 상속이랑 추상클래스는 누가 먹어버렸는지 extends 와 implements는 보이지도 않는다 ㅜ 뭐 중복되는 클래스가 없으니.... 그냥 매니저 클래스에 모든 기능을 다 때려박았네여 ㅋㅋ어휴 예외처리도 제대로 안되있고 메인쓰레드에 Sleep을 줘서 단어가 나오는동안 키보드로 쓰면 단어가 써지는 크나큰 버그까지 !!

그래도 내가 처음 짠 프로그램이라는데에 의의를 둔다. 

자바 상속 / 추상클래스 까지 배우고 안드로이드 한다고 급급했는데 어느정도 자바실력이 받쳐줘야 된다고  생각하고 다시 자바공부를 하고있다. 자바에 이렇게 좋은 프레임워크가 있었다니 ! 

어쨌든 소스를 올려본다...ㅋ 나중에 시간이 나면 GUI 구현하고 버그들 다 고쳐서 한번 제대로 만들어볼까?

'컴퓨터 > Java'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네릭스(Generics)와 와일드 카드  (0) 2012.11.08
자바 Vector 와 ArrayList , LinkedList의 차이점  (0) 2012.11.04

설정

트랙백

댓글